미쳤어!! 여행 일정 잘못알고 있었음 ㄷㄷㄷ + 미스도 복주머니 잡담 by 블랑

오늘 비행기티켓을 다시 확인하는데...

귀국일이.. 하루 늦더군요.

아하하

아하하

아하하하하


하루전에 새벽에 공항가서 뭐지 ㄷㄷㄷ 할뻔했네요.

아니지 출국하면서 탑승할때 으잌 할뻔했네요..

휴...

그래서 졸지에 호텔 2박 추가로 예약.

원래는 하루를 그냥 어디서 비벼볼까..오오에도 온센? 이러고 있었는데.

그냥 깔끔하게 카마타쪽 호텔에서 2박 예약. 자란포인트 사용.
포인트 뭐 얼마나 쌓여했는데 야금야금 모아놓은게 아주 큰 도움이 되네요.

이것이_바로_예약대행의_장점.txt 랄까..

이것으로 6박 7일간 여행동안 호텔 세군데에서 묶게됩니다.
이거 뭐 책이라도 몇권 가져가야 할 분위기라능.. ㅠㅠ

2박 추가로 예약한 호텔은 정가 7천엔짜리 싱글룸을 연말 4500엔 특가에 팔고 있는 호텔.(게다가 조식포함)
평소 할인플랜은 5800엔정도에 나오는데 후덜덜 하면서 검색한 결과는 앗싸! 였음. 다행이예요.
뭐야 난 아넥스에 벌써 예약했다고!!!
이 플랜이 있는줄 알았으면 아넥스를 벌써 취소했을텐데 캔슬 수수료가 나올 시점이라서 1박은 아넥스에서 해야해요ㅠㅠ
JR카마타역에서 도보1분이라는게 장점. 여행전반엔 메트로 타고 여행 후반엔 JR타야겠습니다...난 메트로가 좋은데 ㅠㅡㅠ


하루가 급작스럽게 늘어난 느낌이라서 지금 뭘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고 있음 ㅠㅠ
아직 여행계획도 안세웠는데 ㄷㄷㄷ

친구가 미스터도넛 복주머니를 부탁하는바람에 도넛 30개가 생긴거나 마찬가지라서 늘어난 여행식비는 이걸로 감당...을 하기엔 너무 불쌍한 신세;;라서 음..... 어쩌지 ㅠㅠㅠ

어쨌든 급 입수한 미스터 도넛 리락쿠마 복주머니 정보!
26일부터 판매시작! 현재는 예약만 받고 있는 중.
예약안하고 살수있을까 ㄷㄷㄷ떨고있어요.






얘네들이 1000엔짜리 복주머니 상품. 두종류가 있는 이유는 둘중에 하나씩 들어갑니다. 그래서 3종!
젤 위는 담요인데 담요라고 하기엔 사이즈가 좀...70x100이라서-_-
작년 폰데라이온 복주머니보다 오히려 나은것같은 느낌? 무슨 램프같은거 들어있던데 지금은 소품수납통으로 바뀌었고..
그리고 추가로 달력이 들어가는데...



음.. 지나치게 심플합니다.
작년꺼보니까 폰데라이온 그림이라도 있던데 ㅠㅡㅠ

2000엔짜리에는 추가로..


요 인형하고..
작년엔 누이구루미였는데 지금은 풍싯풍싯? 한 느낌의 빤들한 인형이..



그리고 요 도시락주머니! 크기도 24x17로 적당하고 괜찮은듯?
리락쿠마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건 괜찮은것같아요.

각각 천엔짜리 이천엔짜리는 도넛 10개 / 20개 교환권이 따라가요.
3월까지 교환가능한데 복주머니 구입한 매장에서만 살수있어서 상대적으로 이득인 가격에 내놓는듯.

뭐 어쨌든 저도 이걸 보니 급 2천엔짜리를 지르고 싶어져서...
근데 소품케이스나 담요나 핸드폰스트랩이나 인형.. 필요없다. 오직 도시락가방!!
안그래도 도넛쿠폰 30개 저 가지랬는데 10개나 다 먹을 수 있을지 ㄷㄷ
우에노점에서 맨날 카레빵 사먹게 생겼슈 ㅠㅠ
아 잠깐. 도넛하고 파이만 되면 카레빵 안되는건가... ㄷㄷㄷ 카레빵쨔응 ㅠㅠ


카테고리를 어디로 보내지.. 일단 호텔 질렀고 복주머니는 지름 예정이니 지름으로 갑니다.

덧글

  • 도리 2010/12/24 09:10 # 답글

    허걱... 너무 귀여워서... ㅠ_ㅠ... 너무 귀여워서... 너무 귀엽네요!!!
  • 블랑 2010/12/24 19:34 #

    귀요미들이지요! 근데 전 도시락가방만... 가방쨔응..;ㅅ;
  • 채다인 2010/12/24 11:10 # 답글

    아 뭐죠 저 귀여운 생물은...;ㅅ;
  • 블랑 2010/12/24 19:35 #

    아.. 리락쿠마 너무 인기많은듯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