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의 클랜배틀 20vs20 클랜전 후덜덜 by 블랑

얼마전에 신규칙 발표가 있었어요..
원래 5명 공방 높은사람들 전위로 들어가고 나머지는 후위에서 방어를 하거나 응원을 했죠.
더 예전엔 전위가 죽으면 후위에서 전위로 뛰어들어와서 전투가 가능했는데
그걸 없애서 무과금 죽으라는거냐고 욕을 좀 먹긴했는데...


ㅋㅋㅋㅋ 아 짜증ㅋㅋㅋㅋㅋ
전 한명인데 20명 다 나왔음 ㅋㅋㅋㅋ큐ㅠㅠㅠ
방어가 아니고 모두 다 공격이 가능했어요... ㅠ
이때는 HP가 두배가 됩니다.. 전원.

일단 두대때리고 몇명 기절시킴
제가 이기고 있어서 상대편 애들이 뒤로 밀려서 싸우고있죵

활동상태 클랜이었는지 몇대 얻어맞고 기절 ㅋ 이때 졌었던듯..
CP가 절묘해서 막타로 때리면 제가 이길수도있었지만 위험부담 커서 걍 접었어요 아마 졌을듯 이날은.. ㅋ
각성콤보라는것까지있어서 20대20 제대로 붙은날은 서로 CP엄청나게 챙겼을듯하네요.

이건 10일날했던 사신잡기배틀 세마리잡고 끝... 렙4부터는 여러명 콤보로 붙어야되겠더라구요.
그리고 보수도 별로 안좋음 ㅠ

지금은 배틀 랭킹전 이벤트 중입니다.
기간내에 승점쌓아서 클랜이름 배경이 되는 저 칭호를 바꿀수있어요 클랜검색하면 칭호 찍히니까 걍 뽀대용 ㅋㅋㅋ
800위했던게 제가 올라갈수있었던 가장 높은 순위였던것같네요.... 저도 걍 뽀대용으로 1000 찍힌거 해놨음 ㅋㅋ

클랜순위가 좋으면 클랜 전원에게 카드를 줘요

랭킹보수인 SR과 R카드...읭? HR은 캡쳐가 안됐나보네요
SR은 20위까지클랜인가 얻고 그다음은 HR.. 100위부턴가는 R카드줄겁니다 500위까지
속성도 할때마다 로테이션됩니다. 이벤트 할때마다 신카드 나오구용.


승점보수입니다.
하루 4시합있는데 1시합은 1점 2시합 2점 3,4시합은 3점주는데 20점정도는어렵지 않게 다 따니 레어티켓이랑 물약 얻기 좋아요


지금 하고 있는 BIG덱 이벤트.. 또 카드 엄청 풀리겠네요.. ㅋ 빅덱 그만하란말이야..ㅠㅠ
120장 카드중에 메달을 네개씩 투자해서 카드 하나 뽑기하는데 HN나오면 정신적인 데미지가 ㅠㅠ 남들은 그냥 뽑아봤더니 SR나왔다는데 빅덱 이벤트 세번하는동안 한번도 안나왔어요.... ㅠㅠ

한국판은 오늘까지 사전등록이었는데 언제나 런칭되려는지
그리고 저는 R마저도 뽑는게 다 성, 마.. 한국 클랜배틀에선 꼭 마속성 할겁니다. -_-;

덧글

  • 크라바트 2013/03/12 11:19 # 삭제 답글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혹시 다른 커뮤니티에 자료 퍼가도 괜찮을까요?
댓글 입력 영역